칭 다오 해교 전자 과학기술 유한 회사.

http://haiqiaocnc.c2p.rongbiz.com/

디자인 · 개발 · 생산 · 판매 = 전자 소자 · 플라스틱 제품 · 실리콘 제품 · 고무 제품 · 금속 제품 · 금형 · 부품.오금이 압력을 가하다.새 재료 기술 분야의 기술 개발, 기술 자문.
头像

금형의 정의

  칭 다오 정밀 금형 작은 편집은 너에게 알 려 준다 금형의 정의


  금형, 공업 생산에는 주종, 부조, 압제나 단조, 단조로, 제련, 충정 등의 방법으로 필요 한 제품을 만들어 내는 다양 한 틀과 도구들이 사용 된다.간단하게 말하면 모형을만 드는 도구로,이 공구는 각종 부품으로 구성 되어 있고, 다른 부속품은 다양 한 부품으로 구성 돼 있다.그것은 주로 이루 어진 재료의 물리적 상태의 변화를 통해 사물의 외형을 실현하는 가공을 한다.공업의 어머니 라는 칭호 가 있다.



  외력의 작용으로 반제품을 특정 모양과 사이즈를만 드는 장치로 만들었다.마진 · 모조품 · 추 운 · 압연 · 분말 야금, 스트레스 주조, 압력 주조, 공사 플라스틱 · 고무 · 도자기 등을 만들어 낸 형의 가공 중 입니다.


  모델의 경우, 특정 한 윤곽이나 내시 형태를 가지고 있 으며, 칼날의 윤곽을 사용하는 것은 반제품 형태로 반듯하게 고정 되어 있는 형태로 고정 되어 있다.응용안의 모양은 반제품을 사용 하여 상응하는 입체 형을 얻을 수 있다.모델은 일반적으로 움 직과 정모 (또는 볼모 듈) 두 부분을 포함하 는데, 양자는 합 할 수 있다.분리 할 때 제품점을 꺼내 서 반제품을 조합 하여 형틀을 주입시 켜 주었다.모델은 정교 한 공구, 형태 가 복잡하 며, 모직물을 지탱하는 팽창 력, 구조 강도, 강도, 표면의 경도, 표면의 굵기, 가공의 밀도 가 높은 것을 요구하 며, 금형 생산의 발전 수준은 기계 제조 수준의 중요 한 지표 중의 하나다.